2023 주니어 SRE 엔지니어 후레임

배추 득 !

2008. 7. 24. 16:40
반응형
배추 !
배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시발 에테




보너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하급 ㅡㅡ






그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_^vvvvvvvvvvvvvv 젬드 크리스탈 소드

졸라 세보이네요


용병한테도 차일듯 -_-aa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언데드를 잘잡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