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T1 =
◆ Pit (피트)
워낙 유명한 앵벌명소라 다들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룬,유니크,레어,참 무작위로 나옵니다.
꼭 들릴만 합니다. 1,2층으로 나눠져있으며 1층부터 유니크몬스터와 졸개들을 잡는 식으로
2층까지 정리합니다.
가는길 : Outer Cloister (수도원외곽)이나 Black Marsh (블랙마쉬)에서 Tamoe Highland
(태모 하일랜드) 로 이동후 필드상에서 Pit 동굴을 찾으시면 됩니다.
◆ Countess (카운테스)
룬과 더불어 트리스탐퀘스트를 위한 Key of Terror (공포키)를 주는 몬스터입니다.
1~5층까지 유니크몬스터들이 괜찮은 것들을 종종주긴하지만 방대한 맵크기로
주로 5층의 유니크몬스터와 카운테스만 잡는게 효과적일 것입니다.
카운테스는 Lo룬까지 줍니다.
가는길 : Black Marsh (블랙마쉬) 에서 Foggotten Tower (잃어버린 탑)을 찾으시면 됩니다.
5층 카운테스가 있어요.
◆ Andariel (안다리엘)
안다리엘은 액트1의 보스몬스터죠. 더 말할 필요없는듯... ^^;
가는길 : 카타콤4층에 있습니다.
= ACT2 =
◆ Arcane Sanctuary (아케인 생츄어리)
Summoner (소환술사) 가 주는 Key of Hate (증오키)를 획득하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꼭 소환술사가 아니라도 괜찮은 룬이나 유니크등이 이 맵 전체에서 드랍될 수 있습니다.
가는길 : 아케인 생츄어리 4갈래길 중 한쪽 끝에 소환술사가 있습니다.
= ACT3 =
◆ Travincal (트라빈컬)
트라빈컬의 Counsil Members (카운실멤버들) 친구들이 룬을 잘준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치만 제 견해로는 룬은 어차피 운빨이라고 봅니다. 그래도 이 친구들이 괜찮은 주얼이나 참,
유니크도 종종 주는 편이기에 잡고 넘어갈 만 하죠.. ㅎ
가는길 : 트라빈컬에서 Durance of Hate (증오의사원) 입구를 지키는 카운실 친구들을 찾으면 됩니다.
◆ Mephisto (메피스토)
가장 유니크를 잘 주는 몬스터로 알고 있습니다. 이놈은 거르지 말고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액트3 보스몬스터. 그외 메피스토주변의 하이카운실도 굿입니다.
가는길 : 증오의사원3층에 있습니다.
= ACT4 =
◆ Hephasto the armorer (헤파스토)
액트4의 헬포지퀘스트의 보스몬스터입니다. 저는 잘 잡지 않으나 종종 좋은걸 준다고 합니다.
가는길 : River of Flame (불길의강)에서 Hadriel (하드리엘)과 반대편쪽에서 헬포지를 찾으시면 됩니다.
◆ Chaos Sanctuary (카오스 생츄어리)
액트4의 최고 앵벌장소죠. 막판 보스 디아까지 차근히 잡아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시간과 아메의 공포때문에 잘 가지는 않습니다. ^^;;
가는길 : 불길의강에서 Hadriel을 지나 계속 가다보면 카오스 생츄어리가 나옵니다.
= ACT5 =
◆ Eldritch the Rectifier (엘드리치 더 렉티파이어), Shenk the Overseer (샌크 디 오버시어)
비교적 가는길이 간편하고 스피디하게 잡을 수 있기때문에 좋습니다.
몬스터레벨자체가 그리 높은편은 아니지만 주얼,참,유니크,레어등 종종 쓸만한 것도
주는편입니다.
가는길 : Frigid Highland (프리지드 하이랜드) 웨이포인트에서 바로 위쪽에 엘드리치,
웨이포인트에서 밑쪽 계단을 내려가면 오버시어가 있습니다.
◆ Abaddon (아바돈)
예전부터 각광받던 앵벌 장소입니다. Hell witch (헬 윗치)와 Demon Imp (데몬임프)
들이 상당수 나오며 등장 몬스터렙이 80이상입니다.
가는길 : 프리지드 하이랜드 어딘가 존재하는 빨간포털(아바돈포털)을 찾으시면 됩니다.
포털위치는 랜덤으로 바뀝니다.
◆ 고급아이템을 주는 4인방유니크몬스터
윈포,할배등 고급템을 주는 확률이 상당히 높은 몬스터입니다. 하지만 가는길이 험해
가장 쉬운 핀들스킨(핀도리)가 학살의 대상이 되고 있지요.
Thresh Socket (쓰레쉬 소켓)
아리앗 고원 맨끝 Crystalline passage 동굴 앞에 상자를 등에 지고 다니는 놈을 찾으시면 됩니다.
Pindle Skin (핀들스킨)
앤냐가 열어주는 Nihlathak's Temple (닐라탁의 사원) 포털로 들어가서 Halls of Anguish 입구에
있습니다.
Frozenstein (프로즌스타인)
앤냐 퀘스트를 해보신분들은 다 보셨을겁니다. 앤냐를 지키고있는 털복숭이중의 대장입니다.
Crystalline passage에서 Frozen River로 가시면 됩니다.
Snapchip Shatter (스냅칩 셰터)
생소한 놈일 겁니다. The Ancients' Way (고대인의길)에서 Icy Cellar (아이시 셀라)로 가신 후
보물상자를 지키고 있는 놈을 찾으시면 됩니다.
◆ Nihlatak (닐라탁)
Key of Destruction (파괴의 키)와 더불어 참,주얼,유니크등을 뱉어내는 놈입니다.
닐라탁의 시폭과 주변의 가래침뱉는 뱀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가는길 : 닐라탁사원->Halls of Pain (홀스옵페인)->Halls of Vaught (홀스옵보트)로 가시면 4갈래길중 한군데 있습니다.
◆ Baal, Minions of Baal (바알과 그 미니언들)
Throne of Destruction 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놈들도 설명불필요 ㅎㅎ
가는길 : Worldstone Keep (월드스톤 키퍼) 3층에서 쓰론오브디스트럭션을 찾으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