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주니어 SRE 엔지니어 후레임

반응형



다음 아고라 펌입니다.


////////////////////////////////////////////////////////////////////////////

난 피시방 알바다.
그것도 최악이라는 오후(4시~11시)알바다.
왜 최악이냐면...
우리동네피시방 한시간 가격시세는 1000원
우리피시방 한시간 700원
전방 20m 초등학교

상상이 가니? 후덜덜이야

5~10명 한꺼번에 떼지어서들어오면 그냥 환장을하지...

아무튼, pc방한지 1주일이지나니까 슬슬 분위기파악되고
노하우도 생기더군, 그래서 초딩들다루는법을 꽤 숙지하게됐지

그래서 알바 잘 구했다 생각했었는데...
진짜 딱 한명. 마치 정부에서 날 위해서 불러온듯
날 죽도록 갈구는 초딩이있어, 아마 예상연령 8~9살같아
얘가 올때마다 피시방이 떠나가나싶어...
서든어택을 하는데,
뭔 소리를 그렇게 꿱꿱질러대면서 하는지...

너무 시끄러워서 아저씨들까지 뭐라고 할 정도여서
내가 걔한테 가서

"꼬마야 조금만 조용히하고 게임하자 ^^"
이렇게 영업용 미소를 날려줬어

...................................................

차라리 싫은데요? 이따구로나오는게 나을꺼야..
절대로 들은척도안하고 날 쳐다*도않고 더 크게 떠들어...
그래서 이번엔 분위기 잡으면서 말했지
"얌마 꼬맹아 형말 안들리냐?"
그랬더니 한번 쳐다봐
그리고 또 모니터보고 소리질러...

난 처음에 뭐 정신적으로 이상있는얜줄 알았어,

한 5번쯤 말했는데도 안들으니까 미치는거지 난
그래서 부끄러운얘기지만 초딩한테 욕을 했어

그랬더니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우헤헤헤 때리지마세요 우어 무서워 ㅋㅋㅋㅋㅋㅋ"
이랬어 ...진짜로....
거기다 걔 친구들 초딩들도 있었는데 한 5명이서 날 보면서 막 쪼개
순간 병x된기분

진짜 손이 걔 얼굴까지 갔는데 도저히 못때리겠는거 너무작아서...
(라는건 거짓말이고 뒷일이 감당이안됐어)
그래서 그날은 일단 참고 작전을 계획했지.

걔가 하는 서든...아이디가 스나대장어쩌고였어
난 그 아이디를 기억했지. 그리고 카운터에서 서든을 들어갔어

걔 아이디를 찾았지 웨어에서 하고있었어, 나도 서든어택 꽤 하는 게임이라,
웬만큼 실력은 되.

들어가서 딴건 다 필요없고 고자식만 자꾸 죽였어 ㅋㅋㅋ
한두번죽을땐 가만있더니 4번쯤죽으니까

슬슬 욕을 하더군, 그리고 5번째 죽여주니까 아나 싀발너 어쩌고저쩌고 자체심의
아주 욕이 연발로날라와 ㅋㅋㅋ 근데 부모욕까지하더라...햐 세상이 어찌되려고
그래서 너 내가 거기로 찾아간다고 했지 그랬더니
"까셈 올려면 오셈ㅋㅋㅋㅋㅋㅋㅋ"
이러는거지 ㅋㅋㅋㅋ
그래서 기달려 내가 니 아이피추적한다 그랬더니 해보래 ㅋㅋㅋㅋ
내가 한 30초 있다가
음 경기도 xx시 xx구 xx동이네? 잠만기달려라고했더니
흠칫했는지 딜레이가 좀 있고난후
"아니거든?ㅋㅋㅋㅋ병x"
이러는거 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음...게토pc방? 우리집옆이네 너 기다려라 지금간다
그러고 서든을 나갔어

그랬더니 고 초딩짜식 기겁해서 집에가는꼴하곤 ㅋㅋㅋㅋ
선불 2시간했는데 20분하고 그냥갔네 ㅜㅜ

유치한건 아는데...횽들...알바생이 무슨힘이있겠어...그냥 나름 복수였어...

////////////////////////////////////////////////////////////////////////////

그저 나오는 말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